11 bit studios가 인기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의 후속작 ‘프로스트 펑크 2’의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

반응형
프로스트 펑크 2의 베타테스트 일정이 공개되었다 │image© 11 bit studios

 

11 bit studios가 인기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의 후속작 ‘프로스트 펑크 2’의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베타 테스트는 4월 15일 오후 6시 영국 표준시 (한국 시간으로는 4월 16일 새벽 2시)에 PC에서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유토피아 건설 미리보기’라는 샌드박스 모드 일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게임은 한글을 지원할 예정이지만 베타 테스트는 영어와 중국어 간체만 지원된다. 

 

개발사는 트윗을 통해 “드디어 여러분과 이 소식을 공유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밝히며, “혹독한 프로스트 랜드로 돌아와 치명적인 새로운 위협과 대적해야 하는 야심찬 속편의 일부인 ‘유토피아 건설 미리보기’라는 샌드박스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고 알렸다.

 

베타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10% 할인된 가격에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구매해야 한다. 

 

한편 프로스트펑크 2는 7월 25일 PC용으로 출시되며, PC 게임패스에도 동시 출시된다. 콘솔 버전에 대한 추가적인 소식은 없지만, 출시 시 Xbox 게임 패스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전작으로부터 30년 후의 세계를 다루는 이번 작품에서는 혹독한 기후 조건을 극복하고 작은 문명이 직면한 다양한 위협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면서 도시를 건설해야 한다.

 

반응형